본문 바로가기

Old man diary

브랜드선호도 1위를 정말 하고 싶습니다만

한달에 몇 번은 이런 메일을 받는것 같다.

2007년에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했을 때만 해도 신문이나 잡지면에 홍보성 기사가 노출되는 것이 

실제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되던 시절도 있었는데...

(일단 한*비지니스의 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하는 이 사업이 과연 '진짜 리얼 선호도'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가 하는

  문제는 논외로)

 

판매자도 제품개발을 미친듯이 노력하고, 제품도 좋고, 소비자들이 만족도도 진짜 높은데

홍보가 좀 덜 되어서 안타까운 아이템들이

좋은 경로를 통해 공신력있게 알려질 수 있는 채널들이 생겼음 좋겠다.